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12 - 09 - 27] 귀여움부터 세련됨까지, ‘뚱땅뚱땅-카톡테마’ 화제

첨부파일0
내용
[2012 - 09 - 27] 귀여움부터 세련됨까지, ‘뚱땅뚱땅-카톡테마’ 화제 

평소 지인들과 카카오톡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곤 했던 스마트폰 이용자 S씨(31)는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마다 늘 아쉬움이 하나 있었다. 바로 밋밋하게만 느껴지는 카카오톡의 단순 페이지 때문이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로 카카오톡 테마를 변경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던 S씨였지만 아이폰 이용자인 S씨에게는 다양한 카카오톡 테마 사용이 어느 정도 제한되었던 것. 

그러나 예스콜닷컴에서 개발한 ‘뚱땅뚱땅-카톡테마’을 만난 뒤로는 그런 불편함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었다. ‘뚱땅뚱땅-카톡테마’을 통해 카카오톡 배경화면은 물론 기본 아이콘까지 카카오톡 테마를 마음껏 바꿀 수 있게 된 것이다. 

스마트폰 인기 애플리케이션 ‘뚱땅뚱땅-카톡테마’은 디자이너의 브랜드 명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활용해 귀여움부터 세련됨, 심플함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카카오톡 테마를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무료 앱 서비스이다. 

모두가 똑같은 이미지만을 사용하던 기존 카카오톡과 달리 ‘뚱땅뚱땅-카톡테마’을 이용하면 다양한 테마를 통해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는 데다, 지난 9월 20일부터 국내 최초로 아이폰용 카카오톡 테마를 오픈해 아이튠즈 무료버전 엔터테인먼트 1위(전체순위 9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뚱땅뚱땅-카톡테마’의 인기요인은 최근 전체 인구의 60% 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면서 스마트폰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대다수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다양한 이미지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앱을 원하고 있기 때문일 터. 

‘뚱땅뚱땅-카톡테마’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간단한 이미지 선택만으로 스마트폰용 배경화면 및 잠금화면을 손 쉽게 변경할 수 있고, 무료 버전 앱과 유로 버전 앱을 함께 출시함으로써 고품질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어 만족감 역시 매우 높다. 

이에 예스콜닷컴의 유덕화 대표는 “이제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이미지만으로 채팅화면을 바꿔야 했던 지루함에서 벗어나 엘리우먼, 몽실몽실, 아롱아롱 등 자신의 브랜드를 내건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카카오톡 테마로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각각의 아이콘 이미지까지 변경할 수 있다”며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뚱땅뚱땅-카톡테마’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지인들과의 더욱 즐거운 대화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