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14 - 06 - 16 ] 예스콜닷컴, 채용플랫폼 '커밋' 론칭

첨부파일0
내용
[2014 - 06 - 16 ] 예스콜닷컴, 채용플랫폼 '커밋' 론칭

▲인터넷 비즈니스 업체인 예스콜닷컴은 채용공고, 기업형 그룹웨어, 채용사이트를 모두 기본으로 제공하는 채용플랫폼 커밋(www.commeet.co.kr)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예스콜닷컴은 "커밋은 일반 채용포털사이트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성과 편의성을 추가한 진화된 플랫폼"이라며 "커밋에 채용공고를 내는 구인자는 지원자들이 사용하는 소셜 포트폴리오를 타임라인 형식으로 이력서와 함께 받아볼 수 있어 지원자에 대한 성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채용공고에 맞는 인재를 인맥들이 추천해 주는 '커밋 인재 추천 제도'는 구인자로 하여금 지원자 파악에 공을 들여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덜게 한다고 덧붙였다.

취업을 희망하는 회사에 대한 분위기, 업무 파악 등이 힘들었던 구직자는 직원들과 인맥을 맺고 소통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분위기를 미리 짐작할 수 있고 더 계획적인 취업준비가 가능해졌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예스콜닷컴은 "커밋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그룹웨어와 컴퍼니페이지는 채용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조직관리, 업무관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며 "회사마다 지원되는 컴퍼니페이지는 채용정보, 입사지원현황, 공지, 이벤트 등을 방문자들에 노출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