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16 - 07 - 13] 두부플러스, ` 인터넷에코어워드 IT솔루션 분야 대상` 수상

첨부파일0
내용
[2016 - 07 - 13] 두부플러스, ` 인터넷에코어워드 IT솔루션 분야 대상` 수상

예스콜닷컴의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웹빌더 CMS '두부플러스'가 2016 인터넷 에코 어워드 IT솔루션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인터넷 에코 어워드는 유무선 기반 인터넷 서비스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하여 혁신적인 인터넷 비즈니스 및 서비스 모델의 개발 및 보급, 사용자 편의성을 제고한 미래 지향적인 인터넷 기술 개발 등을 통하여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을 시상하기 위한 행사로 총 9개 부문 66개 분야로 나누어 평가와 시상을 진행했다. 

수상자로는 최고대상을 받은 IBK기업은행과 혁신대상의 KB손해보험, 신한카드, BC카드,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등이 있다. 

기술혁신 부문 IT솔루션 분야 대상을 수상한 예스콜닷컴의 '두부플러스'는 트렌드에 민감한 기업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웹 솔루션 브랜드이다. 한 번의 제작으로 PC와 모바일에 자동으로 최적화되어 화면 구현, 기능 조작, 추가 비용과 같은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어 다양한 기업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모바일제작, 쇼핑몰제작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업체는 웹 빌더, 쇼핑몰 빌더, 제작 대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홈페이지 제작 빌더 프로그램부터 전문가와의 일대 일 상담을 통한 홈페이지 제작 대행 서비스까지 고객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신임이 두텁다.  

이 업체의 빌더를 통해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손 쉽게 원하는 형태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HTML, 코딩 등과 같은 전문 지식 없이도 취향과 개성에 맞는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주요 검색 엔진인 구글, 네이버 등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카카오톡, 페이스북, 라인 등 다양한 SNS와 쉽게 연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홍보 및 마케팅에도 유리하다.

두부플러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주요 특징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제공되는 상품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