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보도자료

그룹사들을 통해 최고의 영업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예스콜닷컴은
웹에이전시와 O2O사업에서도 큰 비중과 성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YESCALL.COM

제목

[2015 - 05 - 19] 예스콜닷컴, 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푸켓 인센티브 트립

첨부파일0
내용
[2015 - 05 - 19] 예스콜닷컴, 전직원과 가족이 함께하는 푸켓 인센티브 트립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광고 업체인 ‘예스콜닷컴’이 오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3박 5일간 푸켓 클럽메드로 인센티브 트립을 떠난다.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준비한 이번 워크샵은 직원들의 진정한 힐링과 편안한 휴식을 목적으로 계획된 것. 450명의 전 직원과 150명의 가족이 함께 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예스콜닷컴의 일정이 진행되는 클럽메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빌리지형 리조트로 유명하다. 그 중 푸켓클럽메드는 수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룸을 포함하여 총 317개의 객실과 함께 2개의 레스토랑,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최고의 리조트 시설로 손꼽히는 곳. 뷔페에 준비되어 있는 훌륭한 음식들과 와인, 샴페인 등의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이번 여행에 참여하는 가족들과 직원들은 클럽 내의 산책로 길이만 지하철 한 개 역에서 다음 역간의 길이에 맞먹을 정도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이 곳의 모든 시설을 독점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직원들과 그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해당 기간 동안 클럽 전체를 임대한 것. 클럽 내에는 테니스, 양궁, 골프, 농구, 요가 등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과 극장, 풀장, 유아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전 직원들과 가족들은 클럽 안에서의 다양한 활동뿐 아니라 근처에 위치한 다양한 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각종 새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버드파크와 태국의 각종 꽃과 나무를 관람할 수 있는 보타닉가든, 각 나라의 노래에 맞춰 화려한 무대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아프로디테쇼, 전문적인 마사지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정실론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사원부터 대표까지 공정한 수익분배로 이름을 알린 이 업체는 “우리는 모두 여기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올해의 슬로건에 맞게 4개 계열사를 포함 해외 법인인 아이콘 솔루션즈를 통해 국내관광사이트인 방방콕콕, 펜션포탈사이트 펜션킹, 취업포탈사이트 커밋, 병원포탈사이트 메디하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원문보기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